로딩중...

MCOTRA
FunnyTravel
MCOTRA
FunnyTravel
MCOMK
BestShopping

소개

엠코빗(MCOBIT)은 블록체인 기술을 응용하여 실시간 호텔예약, 항공예약, 온라인 쇼핑 등과 같은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엠코빗은 공급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통합된 자사 개발 플랫폼을 통해 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 가능 여부 및 가격 정보를 포함한 전체 관광 서비스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는 단일 시장에 엠코빗은 TRC20 호환 토큰인 MCT 유틸리티 토큰을 통해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앱에서 최저가 항공료, 호텔 예약, 통합 쇼핑몰 이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행 & 숙박

엠코트라(Mcotra.com) 플랫폼에서 항공, 호텔 예약 이용시 최저가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캐시백(Cashback) 보상 혜택으로 MCT 토큰을 제공 합니다.

여행

호텔

음식

MCT 토큰

토큰 이름 / 심볼

MCOBIT / MCT

현재 발행량

182,661,081 MCT

최대 발행량

5,000,000,000 MCT

발행 플랫폼

TRON (TRC20)

토큰 스마트 계약

TBFMVnE4N4QNPzYzygwLzhiJGJSmR386sG

토큰 세부 정보 확인

엠코트라 (Mcotra.com)

엠코트라는 국내외 항공사 및 숙박 업체와 제휴된 대형 제휴사 서비스를 통해 포털사이트 검색 엔진의 성능으로 최저가 검색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엠코트라 항공, 호텔 예약 플랫폼을 이용하면 최대 40%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엠코마켓 (Mcomk.com)

엠코마켓은 전세계 300여개 이상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중소형 쇼핑몰과 제휴하여 엠코마켓을 통해 통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외 온라인 쇼핑몰 이용을 편리하게 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캐시백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우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경제적인 이익을 제공합니다. 또한 엠코빗의 파트너 회원에게는 엠코마켓 쇼핑몰을 홍보 또는 운영하여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도록 엠코마켓 분양형 쇼핑몰을 제공해 드립니다. 엠코마켓 쇼핑몰 운영 파트너는 고객이 구입한 상품가격의 최대 35%까지 판매 수수료를 광고 수익으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엠코빗 디지털 지갑

엠코빗의 디지털 지갑은 가상화폐 자산 통합 솔루션으로 암호화폐 결제, 예금, 인출, 스마트 프로그램 예치 기능을 제공하며, 프로젝트 참여 보상 및 캐시백 혜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캐시백

엠코빗의 캐시백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엠코마켓(Mcomk.com), 엠코트라(Mcotra.com)에서 호텔, 관광 예약 및 쇼핑 이용시 결제금액의 일정 부분을 사용자에게 캐시백(Cashback)으로 지급합니다. 이용 회원의 엠코빗 월렛에 캐시백으로 제공할 금액을 지급하며, 해당 금액은 자동으로 MCT 토큰으로 전환되어 저장됩니다.

프로세스

- 사용자가 엠코마켓, 엠코트라 등의 엠코빗 플랫폼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결제를 진행 합니다.
- 해당 결제 내역은 엠코빗 플랫폼에 연결되어 있는 API를 통해 서비스 공급자에게 전달됩니다.
- 서비스 공급업체 시스템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하면 엠코빗 리포팅시스템으로 처리 내역을 전송합니다.
- 리포팅시스템에서 해당 이용내역의 실적을 확인, 처리한 후 캐시백으로 제공할 금액을 계산하여 이용자의 엠코빗 월렛으로 지급합니다.

토큰 이코노미

엠코빗에서 운영하는 플랫폼 서비스와 연계하여 MCT 토큰 이코노미(Token Economy)를 실현함으로써 추가적인 혜택 서비스와 혁신적인 사용자 참여 보상을 제공합니다.

MCOBIT BOOKINGS

Book in our partnered hotels and agencies using your Mcobit.

MCOBIT EXCHANGE

Mcobit will also have its own cryptocurrency exchange.

MCOBIT HUB CAFE

Use your Mcobit in all services being offered within.

MCOBIT SHOP

Use your Mcobit in all services being offered within.

MCOBIT FOUNDATION

Mcobit will have a donation program to help the ones in need.

MCOBIT R&D

Mcobit Blockchain will also advance in the future to provide you better services.

제휴사

엠코빗 뉴스